40 0 0 3 1 0 6개월전 0

아담과 진화

신앙과 과학의 조화

『아담과 진화: 신앙과 과학의 조화』는 창조와 진화, 신앙과 과학이 상호 배타적이라는 편견을 넘어, 인류의 기원과 구속사를 조화롭게 이해하려는 시도로 탄생한 책입니다. 이 책은 아담과 하나님의 형상, 인류의 타락과 구속사의 여정, 노아와 아브라함의 언약, 그리고 진화론과 창조론의 통합적 해석을 통해, 고대와 현대를 아우르는 신학적 통찰과 과학적 발견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창세기의 이야기 속에서 발견되는 인류의 기원과 선택, 타락과 구속, 신앙과 유전적 다양성의 흐름을 통해, 신앙 공동체가 어떻게 형성되고 확장되었는지 설명합니다. 또한, 고대 인류의 신앙적 문화와 초기 문명의 종교적 요소를 탐구하며, 인류가 하나님과의 관계를 갈망해 온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 과정에서 진화론과 창조론이 서로 충돌하는 지점..
『아담과 진화: 신앙과 과학의 조화』는 창조와 진화, 신앙과 과학이 상호 배타적이라는 편견을 넘어, 인류의 기원과 구속사를 조화롭게 이해하려는 시도로 탄생한 책입니다. 이 책은 아담과 하나님의 형상, 인류의 타락과 구속사의 여정, 노아와 아브라함의 언약, 그리고 진화론과 창조론의 통합적 해석을 통해, 고대와 현대를 아우르는 신학적 통찰과 과학적 발견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창세기의 이야기 속에서 발견되는 인류의 기원과 선택, 타락과 구속, 신앙과 유전적 다양성의 흐름을 통해, 신앙 공동체가 어떻게 형성되고 확장되었는지 설명합니다. 또한, 고대 인류의 신앙적 문화와 초기 문명의 종교적 요소를 탐구하며, 인류가 하나님과의 관계를 갈망해 온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 과정에서 진화론과 창조론이 서로 충돌하는 지점이 아닌, 하나님의 섭리와 구속사 속에서 서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모색합니다.

『아담과 진화』는 신앙의 언어로 과학을, 과학의 언어로 신앙을 새롭게 바라보게 하는 창문과 같습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신앙과 과학이 어떻게 서로를 보완하며, 인류 구원의 여정을 함께 그려 나갈 수 있는지 깊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신앙과 과학의 통합적 관점에서 구속과 새 창조,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이 책이, 오늘을 사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믿음의 확신을 심어주기를 기대합니다.
고신대학교 중국학과를 졸업하고 부산장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신학과 철학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활발한 저술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떨기나무’를 운영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